본문 바로가기
케야키자카46 블로그 번역/세키 유미코(2기생)

20.05.04 [세키 유미코] 질문.

by JustBeat 2020. 5. 4.

ブログを開いて下さり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欅坂46の関有美子です


블로그를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케야키자카46 세키 유미코입니다.







最近、ゆみちゃんが紹介してくれたこの曲好きになった!って言って頂けることが多くて嬉しいな〜☺︎

최근, 유미쨩이 소개해준 이 곡 좋아하게 되었어! 라고 말해주시는 일이 많아져서 기뻐요~☺︎



私にとって音楽は生活に欠かせないもので学生の時は電車やバスに乗ってる時に音楽を聴くのが日々の楽しみのひとつでした。

毎日聴いていたからこそ、この曲は高校生を思い出すな〜とかこの曲聴きながらオーディションに向かったな〜とかたくさんの思い出が詰まっていて、そんな曲達を皆さんがすきって言ってくださるのは、すごく嬉しいです。

저에게 있어서 음악은 생활에 필수불가결하기 때문에 학생 때는 전차나 버스를 타고 있을 때 음악을 듣는 게 매일의 즐거움 중 하나였습니다.

매일 들었었기에, 이 곡은 고등학생 시절을 떠올리게 하네~라든가 이 곡을 들으면 오디션에 향했었지~라든가 많은 추억들이 집약되어 있어서, 그런 곡들을 여러분들이 좋다고 말해주신다는 건, 너무나 기쁩니다.



これからもわたしの好きな曲紹介に付き合ってあげてください


앞으로도 제가 좋아하는 곡 소개에 어울려주세요






トークアプリでやってほしいことを募集しております!

なにかリクエストありましたら教えてください( ¨̮ )

토크 어플리케이션으로 해줬으면 하는 것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무언가 요청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

ちなみに私はリクエストで多かった第2回博多弁講座を開くために色々案をねっております


ぜひ楽しみにしててください

 

참고로 저는 요청에서 많았던 제 2회 하카타벤(하카타 사투리) 강좌를 열기 위해 여러가지 안을 짜내고 있습니다

부디 기대해주세요




ちょうど今トークアプリで質問返しをしてるのでここでも答えます!

마침 지금 토크 어플리케이션에서 질문에 대한 답을 하고 있으니까 여기서도 답할게요!



Q、試合前に聴いたらいいと思う曲は?
A、私はなにか頑張る時自分らしく頑張りたいって思うからSUPER BEAVERさんの『らしさ』かな。
SUPER BEAVERさんはすごく歌詞がまっすぐ心に届くので大好きです。

あと『秘密』も元気が出るからぜひ聴いてみてね。

Q、시합 전에 듣는다면 좋을거라고 생각하는 곡은?

A、저는 무언가 힘을 낼 때 나답게 힘내고 싶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SUPER BEAVER분들의『~다움』일려나.

그리고『비밀』도 힘이 나니까 꼭 들어봐줘요.



Q、ミセスさん好き?他にオススメの曲知りたいです。
A、Mrs. GREEN APPLEさん大好き!前のブログでの曲以外だと全部好きだけど最近は『StaRt』とか『Speaking』とか『CHEERS』です!

Q、미세스(Mrs. GREEN APPLE)상 좋아해? 그 밖에 추천하는 곡 알고 싶어요.

A、Mrs. GREEN APPLE분들 엄청 좋아해! 전에 블로그에서 쓴 곡 이외라면 전부 좋아하지만 최근에는
『StaRt』라든가『Speaking』라든가『CHEERS』입니다!


Q、どう森以外でSTAYHOMEを乗り切るオススメの過ごし方は?
A、この時間でONEPIECEを読んでみてはいかがでしょうか?!
あとは映画とか小説とかかな。
ミステリー系好きなら東野圭吾さんがオススメです。

Q、동숲 이외에 STAYHOME을 극복하며 보낼 수 있는 추천 방법은?

A、이 시간에 ONEPIECE를 읽어보는 건 어떨까요?!

그리고는 영화라든가 소설이라든가일려나.

미스테리 계통을 좋아하니까 히가시노 게이고상을 추천합니다. 


Q、リピ買いしてるコスメありますか?
A、ヒロインメイクのビューラー!
めっちゃまつげ上がるよ!

Q、계속해서 사고 있는 화장품 있어요?

A、히로인메이크의 뷰러!

엄청 눈썹이 잘 올라가요!


Q、やりがいを感じるために嫌いじゃないけど苦手なことを仕事にするのは大変だと思いますか?
A、最初は大変だと思います。
でもやりがいを感じてくると嬉しいし少しずつ苦手じゃなくなってくるのではないでしょうか


例えば苦手な教科でも大変だけどたくさん勉強して80点90点とれたら嬉しくてちょっとずつ好きになる感じと似てるのかなって。
どんな事でも最初は大変だし、でも大変を乗り越えた先に得られるものが何かあるとおもいます!

応援しています☺︎

Q、보람을 느끼기 위해서 싫어하진 않지만 잘 못하 것을 일로 한다는 건 엄청 힘들거라고 생각하나요?

A、맨 처음에는 엄청 힘들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보람을 느끼게 되면 기쁘고 조금씩 잘 하게 되지 않을까요

예를 들면 잘 못하는 교과에서도 힘들겠지만 많이 공부를 해서 80점,90점을 맞으면 기뻐서 조금씩 좋아하게 되는 느낌과 비슷할려나 라고 생각해요.

어떤 일이든 맨 처음에는 엄청 힘들지만, 그 힘듦을 극복한 뒤에 얻을 수 있는 것이 무언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응원하고 있어요☺︎


Q、ゆみちゃんはどうやって行きたい大学決めたのか教えてほしい!
A、私も最初は行きたい大学もないし、そもそも大学に行く気が全くなくてでも別にしたい事もないっていう話を高校2、3年生の時の担任の先生にしたら、今自分が興味ある事を何でもいいから言ってみてって言われて、いくつかぽんぽんって思いついた事とか好きな事とかを言っていくうちにそういう系の所を探してきてくださったのがきっかけです☺︎
だから行きたい大学がないなら私みたいに好きなこととか興味あることを書き出してみてそれが学べる場所を選んだら良いと思います!
大学のいい所は、自分の好きなことを勉強できる事と4年間で何がしたいのか考えれるところだと思います!あと同じ事が好きな友達も増えること!

お勉強頑張ってください!

Q、유미쨩은 어떻게 해서 가고 싶은 대학을 결정했는지 알려줬으면 좋겠어요!

A、저도 맨 처음에는 가고 싶은 대학도 없고, 애초부터 대학에 갈 마음이 전혀 없고 그런데 딱히 하고 싶은 일도 없다는 이야기를 고2, 고3 때 담임 선생님께 했더니, 지금 자기가 흥미있는 일을 뭐든지 좋으니까 말해보라고 하셔서, 몇 가지인가 툭하고 떠오른 것이라든가 좋아하는 일이라든가를 말해나가는 동안에 그런 계열의 곳들을 찾아와주셨던 것이 계기입니다☺︎

그러니까 가고 싶은 대학이 없다면 저처럼 좋아하는 것이라든가 흥미있는 것을 쓰기 시작해보고 그것을 배우는 장소를 고른다면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대학의 좋은 점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공부할 수 있다는 점과 4년간 동안 뭐가 하고 싶은지 생각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같은 걸 좋아하는 친구들도 늘어난다는 점!

공부 힘내세요!



Q、あつ森北半球?南半球?

A、日本と同じにしたかったから北半球にしたけど南半球だと、たくさんお魚釣れるんだよね?いいな〜!

Q、동숲 북반구? 남반구?

A、일본과 똑같이 하고 싶었기 때문에 북반구로 했는데 남반구라면, 많이 고기를 낚을 수 있겠죠? 좋겠다~!

 

ブログではここらへんでおわります!

블로그에서는 이쯤으로 끝낼게요!









きいろい。

노랗다.




じゃあ、今日はここまでです!
그러면,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最後までお読み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関有美子

세키 유미코